믿음과 신뢰로 정성어린 진료를 약속합니다.
BLUE REVIEW
블루비뇨기과의 소식을 전합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신뢰의 비뇨기과'

블루비뇨기과와 함께하세요!

성   명 김광호 [영등포점]
헤모필리아 라이프
제   목 영등포 블루비뇨기과의원,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수상
내   용

 

블루비뇨기과의원은 지난 2020년 6월에 열린 '제 14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비뇨기과·고객만족도·요로결석 부분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영등포 블루비뇨기과의원 김광호 원장

 

영등포 블루비뇨기과의원 김광호 원장은 "최근에는 추워진 날씨에 포경수술을 위해 내원하는 분들이 늘어났다. 포경수술은 귀두를 덮고 있는 피부 조직인 포피를 제거하는 형식의 수술이다. 우리 나라는 많은 남성들이 영문도 모른 채 어릴 적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병원에서 수술을 받곤 한다. 포경수술은 다양한 장점이 있는 수술이지만 수술 여부는 개인 선택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포경수술을 하지 않는 경우, 포피에 치구가 발생하기 쉽고 이는 악취와 염증, 성병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실제 어릴 적 포경수술을 하지 않았지만, 성인이 된 후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껴 수술을 뒤늦게 받는 경우도 많다. 포피가 끝까지 젖혀지지 않고 귀두의 일부를 감싸고 있는 진성포경이 있거나 포피를 젖혀서 귀두를 노출시켰을 때 포피에 염증 및 부종이 생기는 감돈포경, 귀두포피염 등이 있는 경우에는 포경수술로의 증상 개선을 추천한다. 또한 포경수술은 악취와 염증을 막아주며 음경암과 조루증 및 성병 발병률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블루비뇨기과는 최우수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한 만큼 블루비뇨기과만의 노하우를 갖고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여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 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목록